고객서비스 헌장

  • 고객 서비스 헌장
  • 고객서비스 이행표준

SOUTH AIRPORTS SERVICE

고객 서비스 헌장

남부공항서비스는 공항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양질의 공항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.
   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
   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며,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
   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 불편사항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
    우리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여 서비스 신뢰도 향상에 힘쓰겠습니다.

우리는 고객감동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중심경영을 위해
위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남부공항서비스(주)대표이사조현영 싸인

안전 최우선 운영

  • 고객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겨 에스컬레이터, 엘리베이터 등 시설물을 철저히 점검하고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여객 편의 시설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정기적으로 청소·관리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과 대피 지침을 제공하겠습니다.

고객 존중 및 신속・정확한 서비스 제공

  • 고객을 항상 존중하는 마음과 밝은 표정으로 응대하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  • 모든 고객 문의는 고객의 입장에서 대응하고 처리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요청 사항은 가능한 즉시 처리하고, 시간이 필요한 경우 처리예정 기일을 안내하겠습니다.

고객 맞춤형 소통 및 개선 노력

  • 고객 민원은 정해진 기일 내 신속히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처리 지연 시 중간 처리 상황을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직원 불친절이나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사실관계 확인 후 해당 직원에 대해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보완하겠습니다.

지속적 서비스 개선 및 품질 관리

  •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에 대한 추진 실적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, 고객 중심의 서비스 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반복된 불편・불만에 대한 개선계획 수립·이행·평가를 통해 고객 불만을 예방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에 대한 작은 의견이라도 겸허히 수용하여, 지속하여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겠습니다.

고객 여러분께 협조를 요청하는 사항

  • 불가피하게 고객의 의견이 즉시 반영되지는 않을 수 있으나 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참고하겠으니,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바랍니다.
  •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저희 직원이 협조 요청하는 경우,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  • 상호 존중하는 분위기 속에서 서비스 제공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으니, 존중과 배려의 태도로 최소한의 규정과 법규를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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